'컴백' 이효리 "이번 앨범, 열심히 준비했다"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6.28 09: 21

가수 이효리가 오는 7월 4일 정규 6집 앨범 발매를 앞둔 가운데,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앨범 수록곡 ‘Seoul’을 선공개 한다.
 
이효리는 28일 오전 케이튠 콜렉티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말을 전했다. 영상에서 이효리는 “케이튠 콜렉티브 가족 여러분 이번에 제가 열심히 준비한 앨범 우리 가족 여러분과 함께 열심히 홍보해서 좋은 결과 낳기를 바랄게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영상 속 드래드 헤어스타일과 이국적인 배경 등을 거론하며 다음 영상에 대한 여러가지 추측과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이효리의 인사영상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선공개곡 ‘Seoul’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와 함께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이효리 정규6집 앨범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측은 “이번 앨범은 음악뿐만 아니라 영상까지도 최고의 완성도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다. 오늘 공개되는 ‘Seoul’ 음원 역시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7월 4일 공개되는 본 앨범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은 오는 7월 4일 발매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케이튠콜렉티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