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A.P가 일본에서 두 번째 정규앨범 ‘UNLIMITED’를 발매한다.
지난 4월 일본에서 발매한 일곱 번째 싱글 ‘WAKE ME UP’ 활동으로오리콘 일간 차트 상위권에 올랐던 B.A.P가 28일 두 번째 정규앨범 ‘UNLIMITED’를 발표하며 일본 프로모션에돌입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국내에서 발매한 ‘NOIR’에서 B.A.P만의 강렬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소화해 국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타이틀곡 ’SKYDIVE’를 일본어로 번안해 새롭게 발표하는 것. 이외에도 ‘NOW’, ‘1004’, ‘YOU’ 등을 포함, 다양한 장르의 음악총 13곡으로 구성해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일본어로 최초 공개되는 종업의 솔로곡 ‘NOW’와 대현의 자작곡‘YOU’가 수록되며, B.A.P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뚜렷이 했다. 종업이 직접 작사∙작곡한 ‘NOW’는 매력적인 종업의 보컬과 래핑이한데 어우러진 R&B 곡이다.
또 대현의 솔로곡 ‘YOU’는 지난5일 일본 앨범 발매에 앞서 대현 특유의 미성과 숨결까지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튜디오 세션 라이브 영상이 선공개되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처럼 일본에서 두 번째 정규 앨범 ‘언리미티드’를 발매한 B.A.P는 그간 미국, 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수준 높은 공연으로 미국 Fuse TV, 빌보드 등 해외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