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가 컴백과 동시에 '더 쇼'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는 마마무가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1위를 차지했다.
마마무는 "진짜 예상을 못해서 손에 땀이 난다. 이번에 앨범 같이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며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하는 마마무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1위 무대에서 마마무 멤버들은 "이거 실화냐"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마무, 에이핑크, 스텔라 등 최고의 걸그룹들이 컴백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마마무는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과 수록곡 '아재 개그'로 흥나는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2일 발표된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공개 5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음원 역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휩쓸며 '믿듣맘무'의 진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아재개그'는 마마무 전매특허 장르인 레트로 펑키 장르의 곡으로, 요즘 유행하는 아저씨들의 썰렁한 유머를 재치 있고 귀여운 가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날 마마무는 화려한 비주얼과 더욱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흥겨운 무대를 완성했다. 마마무 멤버들은 완벽한 가창력은 물론, 눈을 사로잡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믿고 보는 마마무'로서의 업그레이드를 선언했다.
에이핑크는 신곡 '파이브'와 수록곡 '아이즈'로 극강의 상큼발랄함과 성숙한 여성미, 극과 극 매력을 뽐냈다. 에이핑크의 타이틀곡 '파이브'는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범이, 낭이가 참여했으며 반복되는 일상 속에 지쳐있는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건네는 곡으로, 청량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에이핑크 표 댄스곡.
"예전처럼 돌아가자"는 에이핑크의 초심을 담은 '파이브'는 가장 에이핑크스러운 모습을 담은 상큼발랄한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더욱 사랑스러워진 상큼 발랄 비주얼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남심을 저격했다. 또한 발라드곡 '아이즈'에서는 더욱 깊어진 감성을 자랑했다. 초롱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아이즈'는 한층 성숙해진 에이핑크 멤버들의 감성과 한 단계 발전한 가창력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새 미니앨범 '스텔라 인 투 더 월드'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 스텔라는 5인조로 재편, 더욱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세피로트의 나무'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스텔라의 매력을 극대화한 곡. 스텔라 멤버들은 파격적인 맨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더욱 섹시하고 뇌쇄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그룹 A.C.E, B.I.G, ELRIS, VERMUDA, 나인뮤지스, 더 이스트라이트, 마마무, 소울라티도, 스텔라, 아스트로, 에이프릴, 에이핑크, 엠펙트, 일급비밀, 투포케이(24K), 티아라가 출연했다. /mari@osen.co.kr
[사진] SBS MTV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