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톡] 헤이즈 “차트 올킬..믿고 들어주신 분들 감사해요”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7.06.27 07: 59

결국엔 콘텐츠의 힘이다. 강자의 여유였을까. 이렇다 할 거창한 프로모션도 없었다. 그럼에도 공개 반나절 만에 신곡을 각종 차트 1위에 올랐고 전 음원사이트를 휩쓰는 저력을 보여줬다. 새 EP앨범 ‘///’로 컴백한 헤이즈의 이야기다.
헤이즈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27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까지 총 7개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에 랭크돼 있다.
쟁쟁한 음원파워를 자랑하는 뮤지션들이 즐비한 상황에서 거둔 성과라 더욱 눈부시다는 평.

이날 헤이즈는 OSEN에 “제 이름으로 나온 음악을 단지 ‘헤이즈’여서 일단 믿고 한번이라도 들어주시는 분들께 정말 정말 너무 많이 감사한 마음 전할 수 있다면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제 진심과 제 이야기 담은 곡들 많이 들려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헤이즈는 그간 독특한 분위기에 대중성을 섞어낸 곡들로 영리하게 자신만의 시장을 구축해왔다. 특히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스타일리시한 보컬과 리드미컬한 래핑을 적절하게 배합하는 헤이즈 특유의 색깔이 오롯이 담긴 노래.
앞서도 헤이즈는 ‘저별’, ‘And July’, ‘돌아오지마’ 등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대중으로부터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음원부문에서 호성적으로 이어지면서 어느새 ‘믿고 듣는’ 가수로 자리매김한 바다.
/joonamana@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