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놀랄 신세계를 감춘 짙은 색의 Camouflage‘
가수 보아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네이버 TV와 네이버V SMTOWN 신곡 ‘CAMO'를 공개했다.
‘CAMO'는 중독적인 곡이다. 반복되는 베이스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시작부터 듣는 이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보아의 섹시한 목소리가 얹어졌다. 과거에 보아가 큰 사랑을 받았던 대중적인 성향의 댄스곡은 아니다. 이 시점에서 오직 보아만이 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담아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보아는 강렬한 비트의 댄스곡에서도 보컬로서 장점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보아 특유의 중저음이 강조됐다. 계속 들어도 부담되지 않는 목소리를 담아냈다.
가사 역시도 강렬하다. 새로운 사랑 앞에서 진심을 쉽게 보여주지 않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사랑하는 상대에 대한 진심을 요구하는 모습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을 떠올리게 만들기 충분했다.
안타깝게도 보아는 ‘CAMO'를 통해 방송 출연을 하지 않을 예정이다. 하지만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오직 보아만이 보여줄 수 있는 영상미와 퍼포먼스를 펼쳤다. 모두가 기다려온 퍼포먼스퀸이 귀환이다.
보아는 오는 7월 12일 후지TV 드라마 ‘다락방의 연인’ OST ‘Right Here, Right Everywhere’(라이트 히어, 라이트 에브리웨어)를 일본에서 디지털 싱글로 발표할 예정이다./pps201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