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초롱이 티저를 공개해 멤버별 티저 공개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에이핑크는 23일 0시와 낮 12시에 공식 팬카페와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공식 SNS을 통해 티저 사진 2장과 티저 영상 1점을 공개했다.
앞서 초롱은 수요미식회, 원나잇푸드트립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먹방 여신’의 타이틀을 획득하며 청순한 얼굴과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 팬들의 이목을 끈 바가 있다.
게재된 2장의 사진에는 초롱의 발랄함과 청순함이 두루 담겨있다. 붉은 계열의 옷을 입은 채 비눗방울을 날리고 있는 모습에서는 상큼한 모습으로, 2번째 티저에서는 청순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영상에서는 초롱의 밝고 상큼한 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영상에서 초롱은 긴 머리를 반만 묶어 청순함을 강조했다. 또한 앞서 멤버들의 티저 영상과도 같이 블루마블 판 위에서 발랄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 이번 앨범 'Pink UP'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에이핑크는 미니 앨범 6집 'Pink UP'의 공개날인 26일부터 2주간 팬들을 위한 팝업스토어 및 전시회를 개최한다. 뿐만 아니라 26일 당일에는 언론 및 팬을 위한 쇼케이스를 열고, 네이버 V앱을 통한 생방송을 예고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각종 예능, 쇼케이스,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미니 6집 'Pink UP'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 besodam@osen.co.kr
[사진] 플랜에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