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파트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창욱이 깜짝 셀프카메라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브이앱 채널이 새롭게 오픈된 가운데 지창욱이 24일 오전, 브이앱 채널을 통해 셀프카메라로 오픈 축하 영상 메시지를 남긴 것.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라고 환한 미소와 심쿵 눈맞춤으로 셀프 영상 메시지를 시작한 지창욱은 “지금 여기는 제가 다니고 있는 샵이고요. 저는 오늘 있을 스케줄 때문에 예쁘게 헤어, 메이크업을 하고 이렇게 기다리면서 여러분들께 영상 메시지를 남깁니다"라며 햇살이 비추는 야외 공간에서 팬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전해 시선을 모은다.
이어 지창욱은 “저희 글로리어스 브이앱 채널이 오픈 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과 조금 더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길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고요. 저희는 조만간 브이앱에서 만나요”라며 손가락으로 귀엽게 브이 표시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화면 가득 사랑스러운 미소로 손을 흔들어 보이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이 가운데 지창욱은 더운 여름 날씨도 잊게 만드는 밝고 청량한 햇살 미소와 자체발광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브이앱 채널 오픈 소식을 전하며 앞으로 국내외 많은 팬들과 더욱 가깝고 친밀하게 소통할 것을 예고해 팬들을 기대케 만들고 있다.
한편, 지창욱은 오는 7월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10주년 팬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21일, 팬콘서트 티켓이 2회차 모두 예매 오픈 동시에 전석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parkjy@osen.co.kr
[사진] V라이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