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방주인 김희철-집주인 여자친구의 적나라한 ‘민낯’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김희철과 여자친구의 동거 첫 날, 잠자리에 들기 전 클렌징을 하는 이들의 모습이 포착된 것. 김희철은 대세 걸그룹 방주인 여자친구의 민낯을 그대로 목격한 후 반격의 팩트 폭격까지 나서며 시청자들에게 핵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집주인 김희철과 방주인 여자친구의 폭소 만발 ‘클렌징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철은 두 손을 이용해 헤어 밴드로 머리를 모두 끌어 올린 채 적나라한 모습이 시선을 압도하며 폭소를 자아낸다. 방주인 여자친구도 화장솜을 이용해 꼼꼼히 화장을 지우고, 거침없이 양치를 하는 모습까지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방주인 여자친구의 클렌징 현장을 급습(?)한 김희철은 “화장 지우면 나랑 나이 차이 크게 안나 보이는데?”라며 놀리는가 하면, 갑자기 욕실에서 물건이 떨어져 놀란 여자친구에게 괜찮은지 물으면서 “얼굴은 안 괜찮은 것 같은데?”라며 반격의 팩트 폭격을 날렸다는 전언이다.
또한 팩을 한 채 마주선 이들의 모습도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의 광채 미모의 비밀까지 이번 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더하고 있다.
집주인 김희철과 방주인 여자친구의 자체발광 ‘민낯’ 대 방출 현장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yjh0304@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