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의 통합 보안 기능과 향상된 성능을 갖춘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600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600시리즈에는 보안 위험을 줄이고, 사이버 공격 방어와 규제(compliance) 준수 향상을 지원하는 최첨단 보안 기능과 해커의 공격이나 이상 작동이 발생할 경우 자동 재부팅을 실행하는 자체복구(self-heal) 기능이 내장됐다.
또 600시리즈에는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된 데이터를 보호하는 빌트인 암호화 기능과 더불어, 민감한 정보를 안전하고 완벽하게 삭제하는 기능, 연결 장치(port)와 통신 신호(protocol)를 차단해 무단 접속을 방지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600시리즈 레이저젯은 태블릿 형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해 보다 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새로운 UI에는 메시지 센터, 향상된 미리보기 기능, 추가된 맞춤 설정, 접속 관리 등 작업의 간소화를 지원하는 최신 앱이 제공된다. 향후 지속적인 UI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투자 보호 및 강력한 생산성이 보장된다.
더불어 600시리즈가 제공하는 향상된 워크플로우(WorkFlow) 기능은 스캔 등 어떠한 작업에서도 오류나 페이지 누락을 자동으로 방지하는 용지 관리(paper handling)를 통해 사용자가 쉽게 캡처할 수 있도록 돕는다.
600시리즈 복합기에는 토너 입자에서부터 완전히 새로워진 젯인텔리전스 기능이 탑재되어, 사용자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것은 물론, 환경 보호와 에너지 효율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일례로 600 시리즈는 대기 모드에서 단 9초 만에 최대 성능에 도달 가능하다.
HP 600시리즈 복합기는 최대 17개의 종류로 출시된다. 레터 용지 기준 50 ppm에서 75 ppm까지 다양한 출력 속도의 26가지 번들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HP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