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이른 여름휴가를 떠나는 ‘얼리버드 휴가족’을 위해 호텔 숙박권, 여행용 가방 및 로밍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프리썸머(Pre-Summer) 이벤트’를 오는 7월 2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T로밍 이용자를 분석한 결과, 6월 로밍 서비스 이용자가 최근 4년간 평균 10% 이상 지속 증가했다.
SK텔레콤 회원이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에서 요금제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 신라호텔 1박 숙박권(3명), 리모와 고급 캐리어(3명) 및 ‘T로밍 원패스(OnePass) 100’ 요금제 1일 무료 이용권(500명)까지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20일 T로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프리썸머 이벤트’와 함께 SK텔레콤 회원이 스마트폰으로 해외에서 T로밍 서비스를 신청하더라도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T로밍 추천 요금제’까지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T로밍 사용자는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에 여행 목적지와 기간을 입력하면 최적의 T로밍 요금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또 모바일 T로밍 홈페이지는 해외에서 접속해도 데이터 차감 없이 무료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SK텔레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