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발표를 하루 앞두고있는 블랙 핑크의 타이틀곡 '마지막 처럼' 음악이 일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전,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블랙핑크의 신곡 ‘마지막처럼’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대부분 가수들은 신곡 발표전 티져영상은 15초 내외로 짧게 공개 하거나 목소리가 빠진 반주음악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오늘 공개된 블랙핑크의 영상은 1분 50초로서 제니의 1절 도입부분 멜로디 뿐 아니라 가장 중요한 메인 파트인 HOOK 멜로디를 모두 공개 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특히 'BABY 날 터트릴것 처럼 만나줘 ~ 그만 생각해 뭐가 그리 어려워 ~ 거짓말 처럼 키스 해줘~ 내가 너에게 마지막 사랑인것 처럼 ~'이라는 메인 파트의 멜로디와 가사를 모두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전 스포일러 치고 매우 과감하고 파격적인 공개가 아닐수 없다.
‘마지막처럼’은 블랙핑크가 지금까지 발표한 곡들 중에서도 가장 빠르고 신나는 곡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무더운 여름에 걸맞는 청량음료와 같은 시원한 맬로디와 톡쏘는 가사가 단번에 귀를 사로 잡는다.
영상 속 지수는 지금까지의 분위기와는 또 다른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다. 이번에는 밝고, 경쾌하고, 여름에도 신나게 들으실 수 있는 곡을 준비해봤다.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또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포인트 안무를 멤버들이 직접 설명 하는 등 음악뿐 아니라 안무와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 공개된 영상은 내일 오후 8시 VLIVE로 공개할 완편 영상중 일부분을 편집한 영상으로서 블랙핑크는 VLIVE로 완편 공개는 물론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7개월만에 컴백 하는 블랙핑크의 신곡 '마지막 처럼'은 22일 오후 6시에 발표된다. / kjseven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