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2018 S/S 런던패션위크 모델 발탁..韓 배우 최초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7.06.21 07: 41

 2018 S/S 영국 런던패션위크 송지오(SONGZIO,디자이너 송지오) 패션쇼에 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배우 이기우의 비하인드 컷이 21일 공개돼 눈길을 끈다.
패션쇼를 위해 피팅을 하는 이기우의 모습을 담은 스틸 컷은 무대 위에 서기 전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와 아우라를 풍긴다. 그가 준비할 때부터 남다른 집중력을 보이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이기우는 당시 헤어 및 메이크업을 전혀 받지 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머릿결을 자랑했다.
한 관계자는 "이기우가 장시간의 비행 스케줄에 피곤했을 법한데도 디자이너 송지오와 스태프가 무대를 준비하는 것을 염려하는 것을 보고 그의 따뜻함과 진실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기우는 지난 10일 2018 S/S 영국 런던패션위크 송지오의 패션쇼에 한국 배우로서는 유일하게 모델로 참석해 영국 패션관계자들과 패션쇼를 찾은 영국인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이기우는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에 우아진(김희선 분)의 든든한 지원군 강기호 변호사 역을 맡아 엉뚱하지만 착한 남자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제이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