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슬옹의 새 디지털 싱글앨범 '너야'가 발매됐다.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너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 임슬옹 특유의 맑은 미성과 빈지노의 감각적인 랩, 하니와의 사랑스러운 커플 연기가 완벽히 조화를 이루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20일 sidusHQ 네이버TV와 공식 SNS를 통해 임슬옹의 신곡 ‘너야’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 ‘너야’ 뮤직비디오는 메이크어스의 경규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중독된 ‘사랑’을 얻기 위해 도주하는 커플을 강렬하면서도 아름다운 영상미로 완성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임슬옹과 하니가 사랑스러운 커플로 변신해 아낌없이 사랑하며 행복하고 즐거운 날들을 보내는 등 서로에게 중독되어가는 모습으로 시선을 뺏는가 하면, 계속해서 사랑을 속삭이며 영원을 약속하는 평범한 커플의 모습을 그려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차갑게 식어가는 하니를 보며 다시 사랑을 찾아 떠나는 위험하지만 강렬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렇게 임슬옹과 하니가 주인공으로 분해 섬세한 커플 연기를 선보인 한편, 함께 공개된 음원 또한 화제. 믿고 듣는 목소리 장인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임슬옹이 달콤한 목소리로 사랑을 노래, 독보적인 보이스가 매력적인 빈지노의 꿀 조합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이렇게 감각적인 음악과 강렬한 뮤직비디오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완벽히 사로 잡은 임슬옹의 신곡 ‘너야’는 2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 besodam@osen.co.kr
[사진] '너야'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