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수가 클럽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5월 18일부터 6월 4일까지 3주간 진행한 소극장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이수가 지난 18일 클럽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클럽 공연은 이수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에 좀 더 가까이 소통하고자 준비한 공연인 만큼 많은 팬들이 공연에 참석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으며 이수 또한 공연장에 찾아와준 팬들을 향해 감동의 무대를 선보여 열띤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에 진행된 이수의 클럽 공연은 하루 동안 홍대에 위치한 4곳의 클럽에서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각 공연마다 다른 셋리스트 구성과 함께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를 준비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지난 18일 4곳의 클럽에서 공연을 펼친 이수는 각 클럽 공연장을 이동 할 때마다 팬들과 함께 걸어서 이동하며 공연 외에도 팬들과 소통 하는 시간을 보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325 E&C 측은 " 이수가 클럽 공연을 통해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함께 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다음에도 또 좋은 공연으로 찾아 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수는 지난 5월 9년 만에 두 번째 솔로 앨범 PART1 'inhale' 을 발표한 데 이어 PART2 'exhale'을 선보일 예정이다. / nyc@osen.co.kr
[사진] 325 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