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저께TV] 아이콘, '판듀2'를 완전히 뒤집어 놓으셨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6.19 06: 49

짧은 출연이었지만 존재감만큼은 강렬했다. 아이콘이 부활과의 콜라보무대에서 결코 밀리지 않는 실력을 뽐냈다.
그야말로 레전드와 대세의 만남이다. 아이콘은 지난 18일 방송된 SBS '판타스틱듀오2'의 엔딩무대에 깜짝 등장해 부활과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열창했다.
여기에 김동명이 애절한 보이스를 자랑했으며 김태원은 먹먹한 기타연주로 감동을 더했다. 아이콘은 선배들 옆에 자리하며 실력파 아이돌다운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그동안 아이콘은 주로 힙합곡으로 활동하며 거친 남성미와 칼군무를 선보였던 바. 하지만 이날 무대만큼은 완전히 달랐다. 이들은 한껏 차분해진 모습으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힙합과 록이 잘 어우러졌던 부활과 아이콘의 무대는 신구세대가 조화를 이루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특히 아이콘은 "사랑해"라는 가사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 내는가 하면 바비와 비아이의 랩파트를 추가하며 곡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이 같은 콜라보레이션은 방송 직후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특히 아이콘은 단 몇 분밖에 출연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6대 판타스틱듀오로 꼽힌 김연우, 편의점 오빠만큼의 주목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팬들은 부활과 아이콘이 부른 곡을 음원으로 발매해달라며 애타게 요청하고 있는 상황. 아이콘의 색다른 반전매력이 제대로 통한 셈이다. 이가운데 '판타스틱듀오2'에선 또 어떤 콜라보레이션이 펼쳐질지, 부활과 아이콘의 무대를 넘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판타스틱듀오2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