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분위기와 비주얼로 사랑받는 배우 이성경이 출연한 광고에 흘러나왔던 ‘화제의 그 노래’를 음원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의 ‘비비쿠션’ CF에 삽입되어 주목을 받았던 싱어송라이터 요조의 ‘반짝이게 해’가 오는 18일 정오, 정식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원조 홍대 여신’ 요조가 부른 ‘반짝이게 해’는 몸을 들썩이게 하는 상큼한 스윙 재즈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위해 메이크업을 하는 당당한 여자들을 위한 ‘개념 뷰티송’이다.
특히, 라네즈 광고 속에서 이성경이 이 곡에 맞추어 메이크업을 하고, 춤을 추는 등 마치 뮤지컬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하였으며, 경쾌한 멜로디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반짝이게 해’는 수지와 백현의 ‘드림(Dream)’, 에디킴과 이성경이 부른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f(x) 루나와 EXID 하니, 마마무 솔라가 함께 한 ‘허니비(Honey Bee)' 등 다양한 음원 프로젝트를 통해 감각적 프로듀싱을 선보여온 작곡가 박근태가 참여해, 광고 삽입곡임에도 완성도 높은 매력적인 음악을 완성했다.
또한, 요조는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좋아해’, ‘에구구구’, ‘허니 허니 베이비’ 등 의 곡들로 사랑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5월 새 EP ‘나.아.당.궁’을 발매해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요조가 부른 라네즈 광고 삽입곡 ‘반짝이게 해’의 정식 음원은 오는 18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페이스오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