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네 빈자리 너무 컸어"…정진운의 이별감성 'Love is true'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6.16 18: 00

가수 정진운이 이별 감성을 담은 신곡 'Love is true'를 발표했다. 
정진운은 1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달여 만의 신곡 'Love is true'(러브 이즈 트루)를 발표하며 컴백을 알렸다. 
'러브 이즈 트루' '너로 보여' 두 곡을 발표하는 정진운은 이번 신곡을 통해 이별 후의 쓸쓸하면서도 솔직한 감정을 담아냈다. 두 곡 모두 작사,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곡 '러브 이즈 트루'는 '사랑은 진실하다'는 말은 이기적인 거짓말로, 이별 후 다른 사랑을 찾고 싶어하는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또 다른 신곡 '너로 보여'는 이별 직후 주위 모든 것이 헤어진 연인으로 보일만큼 그립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러브 이즈 트루'에서는 '시간이 지나 조금씩 익숙해질 때 살짝은 외로워졌어. 네가 채웠던 빈자리가 너무 컸어', '절대 채워지지 않을 것 같던 그 빈자리가 한순간 널 뱉어내. 새로운 너보다 나를 사랑해줄 여잘 찾아. 조금은 가볍게' 등 이별과 관련해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는 정진운의 가사가 눈길을 끈다.
한편 정진운은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졌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