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쇼! 챔피언’에서만 1위 2관왕에 오르며 국내외 대세돌의 위엄을 뽐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세븐틴은 새 앨범의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로 ‘쇼! 챔피언’에서만 두 번째 1위 그리고 음악방송에서 총 다섯 번의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 활동에서만 다섯 개의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세븐틴은 지난 13일 경신한 네 번의 1위 기록에서 나아가 한 번 더 기록을 경신했다.
세븐틴은 1위에 호명되자 "우리 캐럿분들(세븐틴 공식 팬클럽 명) 감사합니다. 저희가 음악을 하는 이유가 캐럿분들이라는 점이 정말 행복합니다.앞만 보고 가는 세븐틴이 아니라 캐럿분들과 발맞춰 천천히 차근차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세븐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해요 캐럿들"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세븐틴은 ‘쇼! 챔피언’ 1위, 음악방송 총 1위 5관왕은 물론 역대급 초동 판매량과 지난 8일 공개된 가온 5월 앨범 종합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음반 강자로서의 면모 또한 보였다. 음악방송, 앨범 차트 등 연이어 1위라는 결과에 오르며 그들이 국내외 대세돌일 수밖에 없는 이유를 다시 한 번 더 증명할 수 있었다.
한편, 세븐틴은 새 앨범의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로 음악방송 1위 5관왕을 거머쥐었다. / besodam@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