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사면 와인셀러가 공짜?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15일 "프리미엄 가전 ‘LG SIGNATURE 냉장고’ 구매 고객에게 최적의 와인 보관 환경을 구현한 ‘LG 디오스 와인셀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모델은 LG SIGNATURE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얼음정수기냉장고 ‘LG SIGNATURE(모델명:J848ND79)’와 905리터 용량의 상냉장ㆍ하냉동 타입 냉장고인 ‘LG SIGNATURE(모델명:F908ND79E)’ 두 종류다.
LG전자는 6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71병까지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LG 디오스 와인셀러(모델명:W715B)’를 선물로 증정한다.
LG 디오스 와인셀러는 1도 단위의 미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등 와인 종류에 따라 상/하칸 온도를 각각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와인을 위한 환경을 제공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최근 프리미엄 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LG SIGNATURE 냉장고를 찾는 고객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LG SIGNATURE 냉장고의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을 직접 경험해보고, LG 디오스 와인셀러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는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 SIGNATURE 냉장고는 두 번의 노크로 내부에 불이 켜져 문을 열지 않고도 식자재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탑재했다. 또 사용자가 냉장고에 다가오는 것을 인식해 냉장실 문이 자동을 열리는 ‘오토 스마트 도어’와 하단의 냉동실을 열면 3단 구조의 서랍들이 자동으로 나와 내용물을 편리하게 꺼내고 넣을 수 있는 ‘오토 스마트 드로어’ 기능이 적용됐다. /mcadoo@osen.co.kr
[사진] L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