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뚱뚱한 볼, 아주 칭찬해"…마마무, 셀프칭찬 컴백 티저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6.15 08: 42

그룹 마마무가 컴백 유닛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1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의 솔라와 문별의 유닛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솔라와 문별은 입덕을 부르는 자신들의 매력 포인트를 직접 소개해 눈길을 끈다. 먼저 문별이 단상 앞에서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이라며 자기소개에 나섰다. 문별은 "쌍꺼풀 있는 눈매보다 난 내 눈 무쌍이 좋아. 웃을 때 인디언 보조개와 코 찡끗 아주 칭찬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솔라는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볼이 뚱뚱해"라며 통통한 볼살을 강조하는 포즈를 취해 보여 웃음을 안긴다.
 
실제 자신들의 이야기를 녹여낸 가사와 특유의 발랄하고 재치 있는 표정들이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휘인과 화사의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될 매력 포인트에 추측이 쏟아지며 궁금증을 높였다.
 
마마무는 오는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Mr. 애매모호'부터 '데칼코마니'까지 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준 히트메이커 김도훈이 참여한 곡으로, 마마무에게 꼭 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마마무의 에너지와 매력을 잘 녹여낸 곡이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