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석훈이 세 번째 미니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를 발표하고 4년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석훈은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She’를 포함한 세 번째 미니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 전곡을 공개하며 활동을 시작한다.
타이틀곡 ‘She’는 ‘너’에 대한 ‘나’의 일관성을 담아 그녀에게 전하는 깊이 있는 고백이 담긴 고백송으로, 이석훈의 솔로 데뷔곡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작곡한 로코베리와 이석훈의 공동작업으로 특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외에도 나의 욕심으로 누군가가 느꼈을 사랑의 부담감에 대해 노래한 ‘욕심’, 매일 아침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어디론가 떠나는 설레는 상상을 담은 ‘여행’, 누군가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었을 때 꼭 들려주고 싶은 노래 ‘내게 머물러요’ 그리고 타이틀곡 ‘She’와 ‘욕심’의 인스트루멘탈 버전 등 총 6 트랙이 수록됐다.
더욱이 이석훈은 ‘내게 머물러요’를 제외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 음악 작업은 물론 비주얼적인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고 심혈을 기울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이석훈의 새 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는 ‘너’와 ‘너로 시작된 ‘나’의 이야기를 토대로 이석훈이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음악과 가사로 담아냈으며, 이번에도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보이스와 함께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내
또 하나의 이석훈표 달콤 고백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She’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연인을 바라보는 남자의 시선에서 느껴지는 달콤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행복한 모습을 독특하게 그려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석훈은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She’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를 공개한 후, 오후 2시에는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CJ E&M 음악사업본부/B2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