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잘 지냈습니다"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39위를 따낸 FNC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유회승이 한을 풀었다.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커버송을 선사하며 오랜만에 인사를 건넸다.
최근 FNC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FNC 연습생 유회승 – Show Time (프로듀스 101 시즌2 컨셉 평가곡) Cover Ver.'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유회승은 "안녕하십니까. FNC 연습생 유회승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잘 지냈습니다. '쇼타임' 무대를 친구들과 같이 서지 못한 게 아쉬워서 살짝 준비했습니다다. 잘 부탁드립니다"고 인사했다.
보컬 포지션이었던 유회승은 3분이 넘는 곡을 완창하며 변함없는 '사이다 보컬'을 자랑했다. 특히 랩 파트와 코러스까지 모두 소화해 듣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FNC 엔터테인먼트에서 유일하게 '프로듀스101' 시즌2에 도전한 유회승은 인피니트 우현을 닮은 외모로 방송 초반 소녀 팬들을 사로잡았다.
초반 43위로 시작해 39위까지 올랐지만 지난달 26일 방송된 3차 순위 발표식에서 커트라인인 35위 밖의 39위에 머물며 아깝게 데뷔에 실패했다.
하지만 팬들에게는 여전히 '고정픽'인 유회승이다. 영상이 올라온 지 하루 만에 30만 뷰를 훌쩍 넘어서며 팬들의 '폭풍 클릭'을 이끌고 있다.
한편 '프로듀스101' 시즌2는 16일 생방송에서 최종 데뷔 멤버 11인을 선정한 뒤 종영한다. 박지훈, 강다니엘, 김종현, 김사무엘, 이대휘, 황민현, 옹성우, 박우진, 김재환, 윤지성, 강동호 등 20인 중 누가 데뷔하게 될지 국민 프로듀서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