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씨스타 보라, 후크엔터와 전속계약...이서진과 한솥밥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7.06.13 13: 22

씨스타의 보라가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이서진, 이승기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윤보라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 앞으로 연기자로, 예능인으로 때로는 다시 무대에 오르는 퍼포먼서로서의 윤보라를 전폭 지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윤보라는 현재 씨스타 정규 활동을 마무리하고 영화 '썬키스트 패밀리(가제)'의 촬영을 마친 상태로 새로운 모습의 윤보라로 대중과 만나기 위해 초심의 자세로 돌아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익히기 위해 준비 중"이라는 근황을 전하며 전방위적 지원을 할 것임을 약속했다.

다음은 보도자료 전문.
지난 7년간 대한민국 여름을 들썩이게 하며 신나는 무대를 선사했던 씨스타 멤버 보라가 ‘윤보라’라는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제 2의 연예계 무대에 도전합니다. 이 새로운 도전의 파트너는 저희 후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윤보라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 앞으로 연기자로, 예능인으로 때로는 다시 무대에 오르는 퍼포먼서로서의 윤보라를 전폭 지지할 예정입니다.
데뷔 때부터 건강하고 밝은 매력으로 대중을 기분 좋게 해준 엔터테이너 윤보라의 매력을 십분 더 발휘할 수 있도록 좋은 파트너로서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윤보라는 현재 씨스타 정규 활동을 마무리하고 영화 '썬키스트 패밀리(가제)'의 촬영을 마친 상태로 새로운 모습의 윤보라로 대중과 만나기 위해 초심의 자세로 돌아가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익히기 위해 준비 중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 미녀 윤보라의 앞으로의 힘찬 행보에 많은 지지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후크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