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마우스 한 대로 최대 3대 PC를 자유롭게 오가는 소프트웨어 플로우(Flow)와 신종 마우스 3종을 공개했다.
로지텍은 12일 하나의 마우스로 최대 3대의 컴퓨터에서 문서나 컨텐츠를 쉽게 복사∙붙여넣기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플로우(Flow)를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해당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마우스 3종(MX 마스터 2S, MX 애니웨어 2S, M585)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플로우는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 다운 시 무료로 제공되며, 여러 대의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험을 한 층 업그레이드시켜 준다. 마우스 한 대를 이용해 최대 3개의 컴퓨터를 손쉽게 제어하고, 이미지, 문서 등의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복사, 붙여넣기를 할 수 있다. 플로우는 간편한 설치와 단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췄으며, PC와 맥을 모두 지원한다.
기술 플로우가 탑재된 로지텍 MX 마스터 2S와 MX 애니웨어 2S는 기존 제품보다 더 향상된 로지텍 다크필드 고정밀 트래킹 기술이 적용됐다. 이 기술로 마우스 커서 속도와 정확도가 향상됐다. 또 최대 4000DPI 지원으로 큰 스크린에서도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MX 시리즈는 최대 3대 컴퓨터까지 플로우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MX 마스터 2S와 MX 애니웨어 2S는 유리나 고광택 표면 위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두 마우스는 사용량에 따라 완충 시 70일까지 지속되며, 쉽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했다.
MX 마스터 2S는 스크롤 속도를 감지하는 스마트 스크롤 휠을 탑재해 클릭 투 클릭 기능에서 초고속 스크롤 모드로 자동변환 시킬 수 있어 긴 문서나 웹 페이지를 빠르게 읽을 수 있다. 또한 엄지손가락 휠로 좌우 스크롤이 가능하며,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를 통해 추가적인 기능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MX 시리즈 마우스는 사용자의 손에 맞는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MX 마스터 2S는 사용자의 손과 손목이 편안하도록 지지해주며, MX 애니웨어 2S는 집, 사무실 등 원하는 장소 어디로든 휴대할 수 있도록 컴팩트하게 디자인됐다. /mcadoo@osen.co.kr
[사진] 로지텍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