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그룹의 나스미디어가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Facebook Marketing Partner, 애드테크 부문)’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는 미국 페이스북 본사가 2015년부터 운영하는, 엄격한 절차와 과정을 통과한 소수의 기업에게만 파트너 자격을 부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애드테크 부문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는 나스미디어 포함 국내 7개, 전 세계적으로는 총 91개 업체가 활동 중이다.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공식 선정된 기업은 페이스북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의 새로운 로드맵과 기능을 우선적으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나스미디어는 "오랜 광고 마케팅 경험과 축적된 광고기술을 활용해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 ‘Adfork(애드포크)’를 구축했으며, 페이스북으로부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에 선정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나스미디어가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애드포크’는페이스북 광고를 쉽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페이스북전용 광고플랫폼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나스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