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저께V] 갓세븐, 찜질방 먹방도 예능처럼…'초토화 라이브'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6.09 06: 49

그룹 GOT7(갓세븐)이 예능 못지 않게 재밌는 찜질방 먹방을 선보였다. 
8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GOT7 X EATING SHOW - GOT7의 같이먹어요!'가 방송됐다. 
이날 갓세븐은 V라이브 채널 팔로워 300만명 돌파 기념으로 깜짝 먹방 '같이 먹어요'를 오픈했다. 갓세븐은 찜질방 의상으로 등장해 라면, 미역국, 김치찌개, 계란, 식혜 등 다양한 찜질방 먹방에 도전했다. 

갓세븐은 한시간동안 진행된 찜질방 먹방을 예능 못지 않게 재밌게 진행해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들은 먹방을 펼치던 도중 즉석에서 '한 입 크게 먹기' 대결을 펼쳤다. 유겸과 마크, 제이비는 망가지길 주저하지 않으며 승부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팬과 영상통화를 하는 듯한 콘셉트로 영상을 촬영할 때도 때아닌 벌칙으로 재미를 더했다. 영상을 촬영하는 멤버를 보고 웃으면 엉덩이를 맞는 벌칙을 내건 갓세븐은 영재, 뱀뱀, 진영이 연달아 엉덩이를 맞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V라이브 채널 팔로워 300만명 돌파 공약으로 먹방을 내걸고 이를 수행한 갓세븐은 팔로워 400만 돌파 시 1박 2일간 V라이브를 진행하겠다는 역대급 스케일의 공약을 내걸기도. 
이렇듯 갓세븐은 팀을 대표하는 예능 멤버 잭슨이 스케줄로 빠진 상황에서도 특유의 예능감을 발휘, 예능처럼 웃긴 찜질방 먹방을 보여주는데 성공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