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X오나미, 광고 속 美친 케미..참신+폭소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7.06.08 15: 27

가상부부였던 허경환과 오나미가 광고 안에서 케미를 폭발시켰다.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이 8일 개그맨 허경환, 오나미가 출연하고, 유세윤이 제작한 ‘허닭’ 바이럴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및 블로그, 공식 쇼핑몰 등에 전격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유세윤이 대표로 있는 ‘광고백’에서 제작을 맡았으며, 개그맨이자 ‘허닭’ 닭가슴살의 대표인 허경환과 가상부부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에서 호흡을 맞추며 많은 대중의 인기를 받았던 오나미가 출연했다.
 
주요 내용은 어린 시절 슈퍼 영웅 중 하나였던 파워레인저 변신 로봇이라는 콘셉트로 전개된다. 허경환이 닭가슴살을 먹으면 닭가슴살의 주요 성분인 단백질이 에너지로 충전되면서 몸 곳곳이 닭가슴살 소시지, 큐브, 슬라이스 닭가슴살 등 ‘허닭’ 제품으로 변신한다. 막강한 힘을 가지게 된 허경환은 어떠한 공격도 다 물리칠 수 있는 영웅이 되며, 귀여운 악당 역할을 맡은 오나미가 닭가슴살을 빼앗으려 하자 지구 밖으로 물리치는 내용으로 전개한 영상이다. 
 
또한, 할리우드 영화를 연상시키는 컴퓨터 그래픽과 화려한 영상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2일 처음 공개된 영상은 초기부터 SNS를 통한 공유, 댓글 등이 증가하면서 확산 속도를 높여가고 있다. 
 
손여명 허닭 마케팅팀 대리는 “8주년 기념하고자 일반적인 식품 홍보 영상이 아닌 참신하고 새로운 콘셉트를 위해 ‘광고백’과 함께 진행하게 됐다”며 “최종 완성된 영상을 보고 직원들 모두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재밌고 유쾌한 작품이 나와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 nyc@osen.co.kr
[사진] 허닭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