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너' 지창욱♥남지현, 커플 설거지 포착…'신혼부부 연습?'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6.08 13: 04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과 남지현이 신혼부부의 모습을 방불케 하는 ‘커플 설거지’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남지현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한 지창욱이 그녀를 향한 애정표현을 아낌없이 쏟아내기 시작한 것. 
 
8일 SBS '수상한 파트너' 측이 공개된 사진에서 지욱과 봉희는 주방에 나란히 서서 고무장갑을 끼고 함께 설거지를 하고 있다. 지욱은 봉희에게서 시선을 떼지 않고 그윽한 유혹의 눈빛을 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봉희는 고개를 살짝 숙인 채 싫지 않은 미소를 지으면서도 더욱 가까이 다가온 지욱을 향해 단호한 손짓을 하며, 여전히 ‘철벽 봉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바짝 달라붙어 귀여운 신혼부부의 아우라를 뿜어 내는 두 사람의 모습과 지욱이 탁자에 기대어 자신의 눈에 봉희의 일거수일투족, 모든 행동과 모습들을 담으려는 듯한 로맨틱한 눈빛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무한 자극시키고 ‘봉희 빙의’까지 불러 일으키며 부러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지욱의 사랑이 듬뿍 담긴 애정표현이 봉희의 철벽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두 사람의 로맨틱한 ‘쌍방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은 "19 20회에는 지욱이 봉희를 향해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사랑꾼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라면서 “지욱이 봉희의 마음을 되돌려 이들의 ‘쌍방 로맨스’가 시작될 수 있을 지 8일 방송을 놓치지 말고 시청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8일 오후 10시 방송. /jeewonjeong@osen.co.kr
[사진] SBS '수상한 파트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