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키겐, '프듀2' 프로듀서 맹활약…SNS도 화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6.08 09: 55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작곡가로 참여한 키겐의 SNS가 화제다.
  
키겐은 지난 9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35명의 연습생이 5곡의 음원 발매를 두고 경쟁하는 콘셉트 평가 미션에서 이의웅, 박지훈, 정세운, 배진영, 안형섭, 이건희, 최민기가 속한 슬레이트 조에게 자작곡 'Oh Little Girl'을 선물했다. 

콘셉트 평가 방송 직후 프로그램에 참여한 작곡가 중 유일하게 슬레이트조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며 'Oh Little Girl'의 성공적인 발매 자축과 동시에 참여 연습생들에게 애정을 표했다.
  
또 콘셉트 평가곡에 쏟아지는 팬들의 감사 메시지에 재치있게 답하는 모습이 SNS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단순히 곡 선물을 넘어 슬레이트 조원들을 따뜻하게 응원하고 프로그램의 팬들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점에서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키겐이 프로듀싱한 콘셉트 평가곡 'Oh Little Girl'은 청량한 악곡과 아련한 가사로 음원사이트에서 호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키겐은 신화, 빅스, 뉴이스트 등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했으며 수란, 진실, 빅스 라비 등과 호흡하며 꾸준히 활동 중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키겐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