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동거’ 김민종, 유라·김구라에 ‘청황주’ 첫 제조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7.06.08 08: 10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민종의 비장의 아이템 ‘청황주’가 드디어 공개된다. 김민종이 유라-김구라에게 맛을 보여주겠다고 끊임없이 약속했던 ‘청담동 황금 비율 주’ 일명 ‘청황주’를 선보인 것. 깜짝 방문한 소진까지 합세한 가운데 유라의 캡사이신이 듬뿍 들어간 ‘닭볶음탕’과 김민종표 ‘청황주’에 빠진 이들의 모습이 공개돼 과연 그 맛은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유라-김민종-김구라,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의 마지막 동거 생활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민종은 예리한 눈빛과 손놀림으로 ‘청황주’를 만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동안 김민종은 유라-김구라는 물론 놀러 온 소진에게도 꼭 만들어 주겠다며 ‘청황주’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던 상황.

특히 캡사이신이 듬뿍 들어간 유라표 ‘닭볶음탕’과 김민종의 ‘청황주’ 제조 과정이 고스란히 담길 예정인 가운데, 김민종은 “이게 바로 청황주입니다~”라며 술잔을 건넸고 그가 만든 ‘청황주’를 시원하게 마시는 유라-김구라-소진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과연 그 맛은 어떨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가 바닥에 누워 웃음을 터트린 모습도 포착됐다. 두 사람씩 짝을 지어 커플 요가를 하던 중 갑자기 조세호가 자꾸 가스가 나올 것 같다며 ‘방귀 어택(?)’을 예고한 것. 보기만 해도 웃음이 빵 터지는 자세로 요가를 하는 이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핵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지난 주 한은정-케이윌에 이어 이번엔 유라-김민종-김구라,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의 ‘Yes or NO’ 선택 결과가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그 결과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민종표 ‘청황주’의 정체와 스티브J&요니P-조세호-피오의 웃음 폭탄 커플 요가 현장은 오는 9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