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케이X크러쉬, 'PARTY(SHUT DOWN)' 뮤비 속 '미친 케미'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7.06.07 10: 33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의 첫 번째 주자 래퍼 식케이와 크러쉬의 미(美)친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지난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하이어 뮤직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식케이의 두 번째 앨범 ‘H.A.L.F(Have.A.Little.Fun)’ 타이틀곡 ‘PARTY(SHUT DOWN)’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계속 같은 공간을 배경으로 진행되지만 단조롭거나 지루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장면들이 계속 이어지는 독특한 형식으로 만들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수 크러쉬는 식케이와 시너지 넘치는 장면들을 만들어냈다.
특히 ‘미안해’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소절에서 식케이와 크러쉬는 함께 무릎을 꿇은 채 두 손을 모아 싹싹 비는 모습을 센스 있게 연출해냈고, 여주인공으로 등장한 모델 심소영은 도도한 눈빛과 돋보이는 비주얼을 과시한다.
한편, ‘PARTY(SHUT DOWN)’는 하이어 뮤직에서 식케이와 한솥밥을 먹게 된 동갑내기 뮤지션 그루비룸(GroovyRoom)이 프로듀싱한 곡이다. / nyc@osen.co.kr
[사진] ‘PARTY(SHUT DOWN)’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