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강준, 공명을 잇는 판타지오의 두 번째 배우 그룹이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화제인 가운데, 연습생 옹성우의 합류는 추후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판타지오 측 관계자는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인기 연습생인 옹성우의 합류 가능성 질문에 "현재 '프로듀스101' 시즌2에만 집중하고 있다. 프로그램을 마치고 그 결과에 따라 추후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공식 답변했다.
더불어 "일단 옹성우가 배우 컨디션으로 연습생인 사실은 맞다. 하지만 '프로듀스 101 '시즌2가 일단 가장 우선시 되고 있고, 이후 행보는 가능성이 열려져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앞서 7일 오전 판타지오는 "두 번째 배우 그룹명을 '서프라이즈U(SURPRISE U)'로 최종 확정했다”며 “오는 7월 7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는 서강준, 공명, 이태환, 유일, 강태오로 구성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에 이은 두 번째 배우 그룹이다. 세련되면서도 유일한 'Urban & Unique' 라는 의미를 담아 또 한 번 차별화된 그룹으로 대중을 공략하겠다는 목표다.
한편 옹성우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그 실력과 끼, 인성으로 사랑받으며 안정적으로 상위권에 들고 있다. / nyc@osen.co.kr
[사진] '프로듀스101' 시즌2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