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업텐션이 9인 체제로 6월 말 컴백을 알렸다.
지난 6일 오후, 업텐션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우신의 활동 휴식과 6월 말 9인 체제의 업텐션 컴백에 대한 공지가 게재됐다.
업텐의 소속사 티오피 미디어 측은 7일 오전 “업텐션 우신이 건강상의 문제로 당분간 활동을 쉬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라며 “지난 연말부터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인 상태로 심리적으로 많이 약해져 있어서 당사는 본인 및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후 우신의 건강 회복을 위해서는 일정 기간 동안 휴식이 필요하다고 판단, 당분간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우신은 업텐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손 편지로 “먼저 활동을 기다려주시는 사랑하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작년 말부터 생각보다 무거운 무게를 짊어지게 되었다”라며 “걱정해주시고 힘이 되어주신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린다. 다수에게 사랑 받고, 사랑 할 수 있는 그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활동 휴식 소식을 전했다.
또 “다음 활동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을 멤버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멀리서나마 응원하고 있겠다. 빈 자리 안 느껴지게 잘 채워줄 멤버들이란 걸 누구보다 믿고 있기에 선택할 수 있었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9명의 업텐션 멤버들을 응원했다.
업텐션은 9인 체제로 6월 말 새 앨범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업텐션 우신 군이 건강상의 문제로 당분간 활동을 쉬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하였습니다.
우선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업텐션과 우신 군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우신 군은 지난 연말부터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인 상태로 심리적으로 많이 약해져 있었습니다. 당사는 본인 및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후 우신 군이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일정 기간 동안 휴식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고 당분간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우신 군과 업텐션에 대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업텐션 멤버 9명은 현재 6월 말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으며 컴백 및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추후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께 말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