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업텐션 우신이 잠정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업텐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텐션 우신이 건강상 문제로 당분간 활동을 쉬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우신은 지난 연말부터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해 심리적으로 많이 약해져 있던 상황. 이에 소속사는 우신의 휴식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
우신도 자필로 쓴 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우신은 "작년 말부터 생각보다 무거운 무게를 짊어지게 됐고 그로 인해 마음까지 시려지는 추운 겨울을 보냈다"며 "다음 활동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을 멤버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멀리서나마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아래는 티오피미디어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TOP Media입니다.
업텐션 우신 군이 건강상의 문제로 당분간 활동을 쉬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하였습니다.
우선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업텐션과 우신 군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우신 군은 지난 연말부터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인 상태로 심리적으로 많이 약해져 있었습니다. 당사는 본인 및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후 우신 군이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일정 기간 동안 휴식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고 당분간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우신 군과 업텐션에 대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업텐션 멤버 9명은 현재 6월 말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으며 컴백 및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추후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께 말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