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지수·김민지 '썸, 한달' 합류…7일 '인썸니아' 발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6.06 13: 14

‘믿고 듣는 꿀음색’ 박보람이 ‘썸 타기’를 시작한 설레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핑크빛 감성을 전한다.
 
배우 지수와 김민지가 뮤직비디오 주연을 맡은 기획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은 구구단에 이은 두 번째 가창자인 박보람의 ‘인썸니아’ 티저 영상을 6일 18시,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박보람의 과즙미 넘치는 ‘인썸니아’ 녹음 현장을 통해 박보람 특유의 사랑스러운 음색과 감성적인 가사가 일부가 공개될 예정으로,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계획이다.
 
오는 7일 정식 음원으로 공개되는 박보람의 ‘인썸니아’는 썸남과 밤새 연락을 주고받느라 불면증에 시달리면서도 설레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박보람의 상큼한 매력이 한층 돋보이는 ‘전 국민 썸 공감송’이 완성됐다.
 
특히, 박보람은 ‘예뻐졌다’, ‘연예할래’ 등 히트곡으로 신흥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으며, 솔로 여성 아티스트로서 안정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인썸니아’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함께 선보일 더블 타이틀곡 ‘Kiss’는 썸녀와의 의도치 않은 스킨십에 두근거리는 썸남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뛰어난 음악성을 보여주고 있는 ‘음색 깡패’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이 가창에 참여해, 그만의 소울풀한 매력으로 감성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5일에는 배우 지수와 김민지의 한층 물오른 케미는 물론, ‘썸남썸녀’의 로맨틱하면서도 아찔한 스킨십이 담긴 ‘Kiss’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썸, 한달’은 남녀가 썸 타는 평균 기간인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썸을 테마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5주에 걸쳐 공개하는 기획앨범 프로젝트로, 배우 지수와 김민지가 주연을 맡아 썸 타는 두 남녀의 로맨스를 다룬 뮤직비디오 시리즈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음원을 함께 공개한다.
 
한편, 박보람의 ‘인썸니아’ 티저 영상은 6일 18시 네이버 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더블 타이틀곡 박보람의 ‘인썸니아’와 카더가든의 ‘Kiss’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CJ E&M, MMO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