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지의 일상 속 인형미모가 공개됐다.
김민지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오늘(6일) 오전 공식 SNS에 ‘어제 저녁 영화 '악녀' VIP 시사에 인형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지는 연한 메이크업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끈다.
김민지는 최근 CJ E&M 기획앨범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배우 지수와 함께 로맨틱한 ‘썸’을 보여주고 있다.
‘썸, 한달’은 매주 수요일 두 남녀가 썸 타는 과정을 5주에 걸쳐 공개하는 기획앨범 프로젝트로, 지난달 31일 구구단이 첫 주자로 나선 Episode 1 ‘사랑일 것 같더라’는 통합 조회수 60만을 돌파하는 등 네티즌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낸 바 있다.
특히 지난 5일 공개된 Episode 2 ‘키스(Kiss)’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김민지와 지수의 아찔한 키스신이 예고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편은 7일 저녁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공개된다.
김민지는 최근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0시의 그녀’, ‘칠전팔기 구해라’ 등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미스테리한 캐릭터까지 그야말로 팔색조 매력을 펼쳐왔다. 지난해 예명 ‘서민지’에서 본명 김민지로 개명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yjh0304@osen.co.kr
[사진] 프레인TP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