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남정이 본격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남정은 6일 새 미니앨범 '라잇 나우(Right now)'의 재킷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는 'PARK NAM JUNG RIGHT NOW(박남정 라잇 나우)'란 타이틀과 함께 'IT'S WONDERFUL TO BE ABLE TO SING SONGS THAT I HAVE BEED LOVED(내가 사랑한 노래들을 부를 수 있다는 건 정말 멋진 일이다)'란 문구를 담고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박남정의 각별한 애정을 엿보게 한다.
더불어 영화 '본 아이덴티티'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만큼, 마치 첩보원을 연상시키는 남성적인 카리사마가 돋보인다. 블루톤의 배경에 선글라스를 쓴 채 비장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남정은 여전한 동안 외모를 자랑함과 동시에 남성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남정의 새 미니앨범 '라잇 나우'는 사람이 살면서 항상 스스로에게 하는 다짐을 미루지 말고 '지금 바로 이 시간' 실행에 옮기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그 어떤 것이든 작은 것의 실천에서 세상이 크게 변할 수 있다는 주제를 음악으로 풀어냈다.
박남정은 오는 8일 새 미니앨범 '라잇 나우'를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돈스파이크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seon@osen.co.kr
[사진]박남정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