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골든차일드(대열, Y, 재석, 장준, TAG, 승민, 재현, 지범, 동현, 주찬, 보민)의 입덕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5일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메이킹 영상과 스페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골든차일드 11명의 멤버 모두가 등장하는 이번 영상에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미친 비주얼로 카메라 앞에서 아직은 서툰 소년들의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로부터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영상 속 멤버들 모두 카메라를 응시하는 동그란 눈에서는 순수한 분위기가 흘러 넘쳤다. 또한 여심을 녹이는 따스한 눈빛과 천진난만한 미소로 팔색조의 매력을 더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둔 골든차일드는 지난 5월 30일 Mnet 단독 리얼리티를 론칭했다. 리얼리티 타이틀은 2017 울림PICK’으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고른(PICK) 아이돌이라는 뜻이다.
실제 국내 최고의 보이그룹인 인피니트를 성공시킨 울림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인 만큼 뛰어난 댄스실력은 물론 수려한 외모와 음악적 실력 및 가창력을 무기로 기존 보이그룹들 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갖추고 있어 이들의 데뷔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들의 팀명 골든차일드는 ‘100년에 한 사람 밖에 없는 완벽한 아이’라는 뜻으로 ‘100년 동안 가요계를 이끌어 나갈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가 처음 도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2017 울림PICK’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Mnet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