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살겠습니다"…한동근, 감동의 첫 콘서트 '성료'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6.04 08: 41

가수 한동근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한동근은 지난 2일과 3일 이틀에 걸쳐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정규 1집 발매 기념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유어 다이어리(Your Diary)’를 개최했다.

 
한동근은 “인생의 첫 번째 콘서트를 열게 됐습니다. 들려드리고 싶은 곡이 많은 만큼 노래 많이 준비했으니 좋은 시간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이렇게 콘서트를 열게 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고 첫인사를 건넸다.
한동근은 게스트 최효인과의 듀엣 무대 이후 팝송 커버, 그리고 한동근을 지금 이 자리에 있게 해준 MBC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 위대한 탄생3’에서 펼쳤던 곡들 또한 메들리로 보여주며 그의 지난 시간을 되돌아볼 수 있는 무대 또한 준비했다.
 
20곡에 가까운 무대를 꾸민 한동근은 특별한 앙코르 무대 또한 선보였다. 관객들이 직접 원하는 노래를 선곡, 무반주로 즉석 앙코르곡을 꾸미며 객석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이어 “힘들었던 시절을 훌훌 털어낼 수 있게 넘치는 사랑 주신 여러분들께 너무 감사합니다. 잘난 게 없는 저지만 열심히 노력해 여러분들이 위로받을 수 있는 노래들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라는 마지막 멘트로 관객들을 또 한 번 뭉클하게 하며 그의 2016년 역주행의 신화를 만들어낸 데뷔곡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로 마지막을 장식했다.
 
약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한동근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는 감사하다로 시작해 감사하다는 말로 마무리됐다. 뿐만 아니라 대중과 더욱 가까이에 있는 가수 한동근의 모습을 알릴 수 있었다.
 
한편, 한동근은 지난 6월 2일과 3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