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101' 안형섭, 지하철 광고 직접 찾아 답글 "응원보답할 것"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6.02 07: 47

'프로듀스 101'에 출연중인 위에화 연습생 안형섭이 팬들의 지하철 광고에 화답을 보냈다.
안형섭은 최근 팬들의 사랑에 응답하고자 하굣길에 건대입구역을 찾아 인증샷과 함께 포스트잇으로 답글을 남겼다. 그러다 이를 지켜보던 한 팬이 사진을 찍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공개, 많은 화제를 뿌리고 있다.
교복 차림의 안형섭은 대형 지하철 광고 앞에서 생각에 빠진 듯 바라보거나 자신의 얼굴이 프린트 된 광고에 손을 대고 환한 미소와 함께 셀카 인증샷을 찍는 등 팬들의 사랑을 직접 느끼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포스트잇으로 ‘감사합니다. 더 멋있어지는 모습으로 응원 보답드릴게요♡♡ 사랑합니다♡ 빠샤!!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큰 사랑을 받는 형섭이가’라는 답글로 팬들의 사랑에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다.
안형섭의 데뷔를 응원하는 팬들의 지하철 광고는 현재 건대입구역 외에도 합정역, 청담역에 설치되어 있다. 
지난 포지션 평가 시 ‘Get Ugly’로 섹시한 남성미를 뽐내며 19위를 기록한 픽미소년 열정 갑 안형섭이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흔들며 고정픽으로 우뚝 올라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온라인커뮤니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