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마이소호' SNS전용 쇼핑몰로 리뉴얼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6.01 22: 53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은 자사 모바일 쇼핑몰 구축 솔루션 '마이소호'를 SNS 전용 쇼핑몰 솔루션으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소호는 스마트폰 또는 PC로 모바일 쇼핑몰을 구축 및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특히 이번에 SNS 채널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개인 또는 사업자를 위해 모든 상품에 주문 및 결제를 위한 링크 기능을 제공한다.
이에 마이소호 관리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페, 블로그 등 사용 중인 SNS 계정을 통해 발생한 주문 확인 및 배송 처리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메이크샵에 따르면 마이소호 서비스 특징은 솔루션 이용료 및 PG(카드결제시스템) 가입비가 모두 무료란 점이다. 등록 및 판매 가능한 상품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쇼핑몰구축, 상품등록, 주문관리 등을 위한 판매자 센터가 무료다. 스마트폰으로 관리가 가능한 판매자 앱도 제공된다.
다양한 결제 방식(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에스크로, 간편결제, 무통장)과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주문자와 판매자에게 주문 및 배송 상태 등을 알리는 SMS, 메일, 앱 푸쉬 알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마이소호 판매자센터 앱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아이튠즈(아이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사진] 코리아센터닷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