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1일부터 부품 할인율을 높이고 적용대상을 대폭 확대한 ‘2017 뉴 리본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하며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리본 서비스 캠페인은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들의 차량 유지비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한불모터스㈜가 지난 2012년 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부품 할인 캠페인이다. 한불모터스㈜는 최근 프리미엄 ‘업 마켓’ 공략을 선언하며 전시장 리뉴얼과 직원 역량 강화 등 모든 고객 접점에서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는 만큼, 할인율과 적용 대상을 확대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부품 할인 대상을 기존 푸조 차량에서 푸조와 시트로엥 전 모델로 확대 적용한다.
부품 할인율도 상향 조정했다. 3년 이상 4년 미만의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는 기존과 같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년 이상의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 일괄적으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왔지만, 4년 이상 7년 미만, 그리고 7년 이상의 고객군으로 세분화하고 각각 17%와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년 이상의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는 공임비의 1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타이어, 배터리 등 일부 부품 제외) / 10bird@osen.co.kr
[사진] 한불모터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