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아낙수나문'으로 돌아온 피에스타 멤버 겸 솔로래퍼 예지의 화려한 스페셜 클립 영상이 공개됐다.
예지는 지난 30일 오후, 신곡 '아낙수나문'의 라이브 래핑을 담은 '스페셜 클립' 영상을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인 멜론 및 원더케이(1theK)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지난 24일 신곡 '아낙수나문’ 발표로 음악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예지는 이 곡의 방송활동을 과감히 생략, 대신 신곡의 카리스마와 콘셉트를 200% 고조시킬 신개념 영상콘텐츠 '스페셜 클립'을 깜짝으로 선보여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예지는 신화 속 등장하는 '아낙수나문'의 자태를 재현한 듯 연신 강렬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아낙수나문'의 주요 랩 파트 위주로 속도감있게 짜여진 이 영상은 카리스마 래퍼 예지의 힘있는 래핑과 딕션, 유니크한 영상미까지 더해져 오감을 사로잡는다. 방송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걸크러시 끝판왕’ 예지의 파격변신이 공개된 스페셜 클립 영상은 현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속에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4일 발매된 예지의 솔로 신곡 '아낙수나문'은 반복되는 훅과 EDM적 요소, 감각적인 뭄바톤 리듬이 가미된 트랩 장르 곡이다.
이 곡은 영화 '미이라' 속 굉장한 악역으로 표현되어 온 '아낙수나문'이란 캐릭터에 예지 스스로를 투영해 그간의 차가운 편견에 대한 본인의 솔직한 소신을 가사로 담아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예지는 랩메이킹 등 작사를 비롯해 신곡 '아낙수나문'의 제작, 스타일링, 안무 등 데뷔 이래 처음으로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하는 등 이 곡에 애정을 쏟았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페이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