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신곡] "꿈꾸던 남친상"..아스트로, 여섯 만찢남들의 '베이비'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05.29 12: 00

 '얼굴천재'를 품은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한층 '컬러풀'하게 돌아왔다.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는 아스트로의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베이비(Baby)'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베이비'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장르인 트로피컬 하우스(Tropical House) 장르의 노래. 가장 먼저 톡 쏘는 인트로와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의 조화가 돋보인다. 여기에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랩핑이 더해져 다가오는 여름을 이겨낼 시원함을 선사한다.

데뷔곡 '숨바꼭질'을 시작으로 '숨가빠', '고백', '붙잡았어야 해' 등 특유의 청량함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바. 아스트로는 이번 '베이비'에서도 청량한 분위기와 파워풀한 군무 등 팀의 컬러는 그대로 가지고 가면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다.
"잠이 오지 않아 온통 네 생각뿐이니까 / 너 때문이야 이런 밤 / 부딪힌 시선과 수줍게 웃던 그 미소가 / 날 괴롭히는 그런 밤 Tonight / 마주 앉아 나누던 사소한 얘기들과 / 때마침 나오던 이름 모를 노래까지도 / 노래 가사가 내 맘을 가져가네 / 나는 너에게만 빠져 살래"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의 사소한 행동에도 의미를 부여하고 설레기도 하고 시무룩하기도 하는 귀여운 소년의 마음을 담았다.
"Baby 지금이야 Oh My Baby / 숨겨진 너의 진심이 난 Oh 궁금해 yeah yeah yeah / Baby 이 순간에 Oh My Baby / 넌 어떤 꿈을 꿔 너도 나와 같길 Oh 원하고 있어 Tonight"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여섯 멤버들의 매력을 각기 다른 컬러로 표현한 것이 인상적. 꿈을 파는 가게 '드림 스토어'에서 꿈을 파는 소년들이라는 콘셉트로 1인칭 시점의 영상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몰입도를 높인다.
'드림 파트 1'에는 타이틀곡 '베이비'를 비롯해 '드림스 컴 트루(Dreams Come True)', '너라서', '니가 웃잖아', '드림 나이트(Dream Night)', '아일 비 데어(I’ll Be There)', '다 거짓말', '에브리 미닛(Every Minute)' 등 총 8곡이 풍성하게 담겼다. / besodam@osen.co.kr
[사진] '베이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