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한우도 먹고 벤츠도 타자!
‘카이도시리즈 2017 카이도 DREAM OPEN’ 골프 대회가 진행되고 있는 전북 장수군의 장수 골프 리조트. 국내 최고의 선수들이 선보이는 다이내믹한 샷이 많은 골프 팬의 관심을 끄는 가운데 갤러리를 위한 편의시설과 푸짐한 경품 또한 갤러리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18번홀 그린 주변에는 갤러리가 편안하게 경기를 관전할 수 있도록 갤러리 스탠드를 마련했고, 종합스코어보드는 LED 전자식으로 세팅해 신선함과 함께 세련미를 더했다.
전북 장수군은 한우가 유명하다. 장수 골프 리조트 내 갤러리플라자에는 갤러리들이 장수군의 명품 한우를 현장에서 구입해 바로 구워먹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대회 최종일인 28일에는 카이도골프코리아 직원들이 코스 내에서 멋진 응원을 선보이거나 주변의 휴지를 줍는 등 모범을 보인 갤러리 중 남녀 각 1명을 선정해 카이도골프 캐디백을 증정하는 ‘베스트 갤리리 상’ 도 준비되어 있다.
카이도골프 드라이버 등 다양한 용품도 갤러리 경품으로 마련되어 있는데 이 중 하이라이트는 본 대회 우승자가 직접 추첨하는 ‘메르세데스 벤츠 A200’ 이다.
지난 ‘카이도시리즈 유진그룹-올포유 전남오픈 with 무안CC’ 에서도 ‘메르세데스 벤츠 A200’ 을 갤러리 경품으로 내걸었던 카이도골프코리아는 올 시즌 예정된 카이도시리즈 모든 대회에 ‘메르세데스 벤츠 A200’ 을 경품으로 내놓겠다고 밝힌 바 있다./dolyng@osen.co.kr
[사진] KPGA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