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과 차예련이 오늘(25일) 부부의 연을 맺는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이날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 결혼식에 앞서 진행되는 기자회견을 제외, 본식은 가족과 친척,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2015년 방송된 MBC '화려한 유혹'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해 3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선남선녀 커플로 등극했다.
두 사람은 열애 인정 이후, 해외로 동반 여행을 떠나거나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등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산 바 있다.
특히 차예련은 3월 23일 결혼한 가수 바다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지 6일 후인 29일 주상욱과 결혼을 발표하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주상욱은 지난 1998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한 이후, '자이언트', '굿닥터', '미녀의 탄생', '판타스틱' 등을 통해 안정된 연기력과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차예련은 지난 2004년 패션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했으며 '로열 패밀리',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영화 '여고괴담4-목소리',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등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