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데드 리데셤의 부활! 락스타가 레드 데드 리뎀션 2의 정식 발매일을 공개했다.
락스타는 23일 "레드 데드 리뎀션 2가 플레이스테이션 4 및 Xbox One플랫폼으로 2018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다. 광활하고 비정한 미국의 심장부를 가로지르는 이 무법자 서사시는 콘솔 하드웨어의 최신 세대를 위해 창안된 최초의 락스타 게임이 될 것이다. 락스타 게임즈는 팬들에게 가능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가 연기되었다"고 밝혔다.
락스타 측은 준비가 완벽하게 되었을때만 게임을 제공한다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출시가 연기로 인해 실망을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여름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유저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의 새로운 스크린 샷도 공개했다.
레드 데드 리뎀션에 이어 GTA 5라는 걸작 게임을 제작한 락스타다보니 레드 데드 리뎀션 2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뜨겁다. 정식 발매가 정해지기도 전에 이미 미국 아마존에서는 레드 데드 리뎀션의 예약 발매 물량이 동 날 정도다.
수많은 팬들이 나오기만 하면 'GOTY(Game of the year)' 예약이라고 외치는 기대에 레드 데드 리뎀션이 부흥할 수 있을까? 게이머들은 2018년 봄만을 기다릴 것으로 보인다./mcadoo@osen.co.kr
[사진] 락스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