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하늬, 섹시의 정석..건강한 매력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05.23 09: 06

 배우 이하늬가 레노마 수영복과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제주도 바닷가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하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여 센티멘탈한 패션씬을 만들어냈다. ​파도가 출렁이는 해변가에서 그녀만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시크한 표정을 지으며 섹시한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블랙컬러의 비키니톱과 데님팬츠를 매치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페미닌한 스타일의 플레어 래쉬가드를 착용해 건강한 몸매가 더욱 돋보이는 래쉬가드 룩을 선보였으며,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래쉬가드와 숏츠를 입어주어 바캉스 분위기를 제대로 표출했다.
​또한, 깊게 파인 네크라인과 X자로 포인트를 살린 크롭 래쉬가드, 하이웨이스트의 숏츠를 매치해 건강한 아름다움의 정석을 선보였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표정 연기와 손끝부터 디테일이 살아있는 포즈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해변가에서 스타일리쉬하게 선보일만한 수영복 스타일링과 수상 스포츠 할 때 활용하기 좋은 래쉬가드 룩을 제안해 곧 다가오는 휴가철을 앞두고 뭇 여성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인스타일과 배우 이하늬가 함께한 여름 화보는 공식 웹사이트 www.instylekorea.com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인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