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늬가 레노마 수영복과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제주도 바닷가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하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여 센티멘탈한 패션씬을 만들어냈다. 파도가 출렁이는 해변가에서 그녀만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시크한 표정을 지으며 섹시한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블랙컬러의 비키니톱과 데님팬츠를 매치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페미닌한 스타일의 플레어 래쉬가드를 착용해 건강한 몸매가 더욱 돋보이는 래쉬가드 룩을 선보였으며,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래쉬가드와 숏츠를 입어주어 바캉스 분위기를 제대로 표출했다.
또한, 깊게 파인 네크라인과 X자로 포인트를 살린 크롭 래쉬가드, 하이웨이스트의 숏츠를 매치해 건강한 아름다움의 정석을 선보였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표정 연기와 손끝부터 디테일이 살아있는 포즈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해변가에서 스타일리쉬하게 선보일만한 수영복 스타일링과 수상 스포츠 할 때 활용하기 좋은 래쉬가드 룩을 제안해 곧 다가오는 휴가철을 앞두고 뭇 여성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인스타일과 배우 이하늬가 함께한 여름 화보는 공식 웹사이트 www.instylekorea.com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인스타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