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네트웍스, 동작구민체육센터에 GDR 설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5.18 01: 14

㈜골프존네트웍스가 서울 동작구민체육센터에 골프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설치했다고 17일 밝혔다.
동작구청 산하 동작구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체육시설로 지역 주민들의 여가 활용 및 운동을 위해 골프연습장을 운영하는 동작구민체육센터는 지난 16일 ‘GDR 10대 설치 및 골프연습장 오픈식’을 통해 10개 타석을GDR 타석으로 변경하고 골프존 비전 시스템 2개도 설치했다.
동작구민체육센터는 GDR이 설치된 골프연습장을 6월 1일부터 정식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동작구민체육센터의 GDR 설치는 골프연습장 이용 회원 7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동작구민체육센터는 스크린타석 도입 시 원하는 회사, 스크린타석 이용 시 선호 회사 등의 설문조사를 진행했으며, 설문조사 결과 90% 이상의 회원들이 GDR 설치를 희망한다는 결과를 나타냈다.
골프존네트웍스 박현일 판매사업부장은 “GDR은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연습을 유도해 골퍼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GDR 설치가 동작구민들의 골프 실력향상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골프존네트웍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