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무선 퍼포먼스 콤보 MK850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MK850의 키보드는 쿠션감 있는 손목 받침대가 손목 전체를 지지해주고, 중앙부가 살짝 높은 아치형으로 디자인돼 자연스럽게 타이핑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K850의 키보드는 넘버패드가 장착된 풀 사이즈 키보드로 익숙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각도로 타이핑이 가능하다. MK850의 마우스는 곡선형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초고속 스크롤 휠을 이용해 긴 문서나 보고서, 웹 페이지를 빠르게 읽을 수 있다.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듀오링크 기술은 MK850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동시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듀오링크를 이용해 사용자가 키보드의 ‘Fn’ 키와 마우스 버튼을 함께 누르면, 마우스 버튼에 다양한 기능과 제스처가 활성화된다.
퍼포먼스 무선 콤보 MK850은 로지텍의 유니파잉 USB와 블루투스 기술을 통해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에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이 제품의 키보드와 마우스에는 '이지-스위치(Easy-Switch)' 기술이 탑재돼 있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최대 3개의 기기를 자유롭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MK850의 키보드는 연결된 기기의 OS를 자동으로 인식해 단축키, 바로가기 키 등을 별도 설정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따라서 윈도우, 맥, 크롬 OS 기반 컴퓨터는 물론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 등 어떤 디바이스를 사용하더라도 수월하게 작업할 수 있다. 무선 퍼포먼스 콤보 MK850의 가격은 11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로지텍 제공